국립한글박물관 한박웃음

116호 2023.04.

전체메뉴 닫기
기획기사 기사 사진. 국립한글박물관과 주폴란드한국문화원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한글실험프로젝트> 전시 작품 중 함영훈의 <한글, ㄱ부터 ㅎ까지> 작품 사진이다. 흰 배경 속에 검은 선으로 입체적인 자음 모형이 그려져 있다. 기획기사 기사 사진. 국립한글박물관과 주폴란드한국문화원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한글실험프로젝트> 전시 작품 중 함영훈의 <한글, ㄱ부터 ㅎ까지> 작품 사진이다. 흰 배경 속에 검은 선으로 입체적인 자음 모형이 그려져 있다.
기획기사

기획기사 국립한글박물관·
주폴란드한국문화원
공동 전시 개최
자세히보기

문화행사 기사 사진. 풀과 꽃들이 그려져 있는 분홍색 배경 안에 사진 한 장을 들고 있는 손 그림이 있다. 사진 안에는 한빛예술단의 공연 장면이 들어 있으며, 무대 위에서 공연하는 한빛예술단 뒤 스크린에는 한 남성이 남자 어린이를 안고 있다. 자막에는 ‘엄마!’라고 쓰여 있다. 문화행사 기사 사진. 풀과 꽃들이 그려져 있는 분홍색 배경 안에 사진 한 장을 들고 있는 손 그림이 있다. 사진 안에는 한빛예술단의 공연 장면이 들어 있으며, 무대 위에서 공연하는 한빛예술단 뒤 스크린에는 한 남성이 남자 어린이를 안고 있다. 자막에는 ‘엄마!’라고 쓰여 있다.
문화행사

문화행사 4월의 국립한글박물관
문화행사 소식
자세히보기

박물관은 지금 기사 사진. 파란 배경 오른쪽 아래 노란색 문서를 들고 있는 사람들이 왼쪽의 동영상을 향한 그림이다. 동영상에는 김호 교수가 <화요 한글문화 강좌>를 진행하고 있고, 강의 주제는 ‘K-방역의 원조, 조선 왕조의 방역 정책’이며, 경북 영주시 제민루 사진이 가운데 놓여있다. 박물관은 지금 기사 사진. 파란 배경 오른쪽 아래 노란색 문서를 들고 있는 사람들이 왼쪽의 동영상을 향한 그림이다. 동영상에는 김호 교수가 <화요 한글문화 강좌>를 진행하고 있고, 강의 주제는 ‘K-방역의 원조, 조선 왕조의 방역 정책’이며, 경북 영주시 제민루 사진이 가운데 놓여있다.
박물관은 지금

박물관은 지금 새 옷으로 갈아입은 2023년
<화요 한글문화 강좌>를
소개합니다!
자세히보기